동래 · 동래온천 부산관광 | 부산나비
부산나비

카테고리 -동래 · 동래온천

부산의 옛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동래는 일찍부터 부산을 동래읍이라 불렀다는 점에서 역사적으로 중요한 곳입니다. 동래구의 중심부에는 동래읍성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1592년 임진왜란 당시 왜군과 격렬한 전투가 벌어졌는데 그때 전사한 장군 및 병사들의 영혼은 충렬사에 모셔져 있습니다.

동래는 예로부터 온천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허심청과 농심호텔 등 대형 온천시설 외에도 동래스파시티, 동래스파토피아라는 족탕이 있어 누구나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지에서 산쪽으로 가면 금강공원이 있고 여기에서 금정산으로 올라가는 케이블카가 운영되고 있으니 시간이 되시면 한번 올라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정산성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직야구장은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의 본거지이며, 시즌중에는 많은 야구팬들이 여기에 모이는데 롯데만의 독창적인 갈매기 응원 문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래향토음식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동래파전입니다. 동래에 오면 꼭 먹어보고 싶은 음식중 하나 입니다.

관광명소→ 허심청, 충렬사, 동래시장, 금강공원, 부산해양자연사박물관
먹거리→ 동래할매파전
축제→ 동래읍성 역사축제

ソムンナン東莱パジョン

소문난 동래파전

안녕하세요, 해발 801미터 금정산 기슭에 위치하고 동래파전으로 인기있는 식당입니다. 식당 인근에는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허심청(호텔농심병설온천)과 대욕천장 등 동래온천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메뉴인 신선한 쪽파와 돼지고기, 해물 등으로 구워 만든 동래파전을 비롯해 부추전, 녹두전 등의 부침개가 있으며 비빔밥, 한여름 특선메뉴 열무국수 등이 있습니다. 소문난More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

안녕하세요, 부산 번화가 서면에서 북쪽으로 약 6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은 2002 FIFA 한일 월드컵과 2002년 부산에서 열린 제14회 아시안게임을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 최대 수용인원은 약 8만명, 좌석수는 53,769석의 부산광역시 종합운동장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 주변에는 면적 1,407㎡More

Follow us

Don't be shy, get in touch. We love meeting interesting people and making new friends.